본문 바로가기

뉴스룸

포스웰,입사 1년 미만 근로자 대상 안전·위생 심화교육 실시

등록일 2025.09.01 11:09:00

포스웰은 지난 8월 14일과 29일, 입사 1년 미만 근로자를 대상으로 안전·위생 심화교육을 두 차례에 걸쳐 진행했다. 이번 교육은 현장 적응 초기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 요인에 대응하고, 근로자 스스로의 안전관리 역량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.

 

 

 

교육 과정에서는 기본 수칙 준수뿐 아니라 실제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례를 중심으로 예방 방법을 공유했다. 또한 위생관리 실습을 통해 건강한 근무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했다.

특히 이번 교육은 근속 초기 근로자들이 갖기 쉬운 방심을 예방하고, 안전수칙을 습관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. 교육에 참여한 근로자들은 현장에서 즉시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지침과 생활 속 안전 습관의 중요성을 체감하는 계기가 되었다.

 

포스웰 안전·보건관리자는 “새로운 근로자가 현장에 빠르게 적응하면서도 안심하고 업무에 몰입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교육을 이어가고 있다”며, “이번 교육은 근로자 개인의 안전 역량을 강화하는 동시에, 조직 전체의 안정성과 신뢰도를 높이는 기반이 될 것”이라고 전했다.

 

포스웰은 앞으로도 정기적인 안전·위생 교육을 지속적으로 운영해, 근로자가 안심하고 일할 수 있는 근무 환경 조성과 안전 중심의 직장 문화 확산에 힘쓸 예정이다.